지지미티비(ggmee) 같은 대체 영화 막힘 새주소 링크 연결 접속방법

지지미티비의 경우 무료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를 운영하는 곳이었다. 최근 정상적으로 접속은 가능하지만 영상들이 대부분 짧게 볼 수 있는것들이 대부분이고 긴 영상을 시청할 수 없게 되었다.

아마도 지지미티비의 새주소는 그대로 유지되고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한것은 사실이지만 부족한 자료들이 많기 때문에 영화, 애니메이션, 예능, 다큐 등의 다양한 tv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다.

지지미티비(ggmee) 같은 사이트

지지미티비(ggmeetv)

지지미티비 사이트에 접속하고 싶다면 링크 연결된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지비티비 첫 페이지에 방문하게 되면 상단 메뉴에 검색어를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이 보이고, 한국드라마, 해외드라마, 예능, 영화, 시사 교양 까지 시청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가 제공되어 있다.

하지만 실제로 영상을 시청해보면 대부분 유튜브 영상들이고 풀버전 영상이 아니기 때문에 아쉽다.

영화, 드라마, 예능 모두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영상 시청을 제대로 하려면 지지미티비를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수 밖에 없다.

http://www.ggmee.co.kr/

소나기티비(sonagitv)

그다음으로 지지미티비 사이트를 대체할 사이트는 소나기티비(sonagitv)라는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무료로 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지지미티비와는 완전 다르다.

사이트 접속을 해서 검색을 통해서 영상 시청이 되며, 썸네일에 표시된 부분을 확인해서 영상시청을 할 수도 있다.

한인영화다시보기 사이트

한인영화다시보기 사이트도 무료로 tv드라마, 최신영화, 최신드라마 등을 웹사이트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사이트 주소가 자주 변경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폐쇠되지 않고 꾸준하게 서비스 중이다.

https://27.atkor.net/

영화조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름인데, 영화조타 영화조아라는 이름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웹사이트이다. 영화조타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최신영화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 공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 쯤 도전해봐도 괜찮을것 같다.

영화조타 사이트
영화조타 사이트

https://iq4.zalba.club/

링크티비

링크티비 신서유기, 링크티비 중드, 링크티비 어플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 링크티비 사이트는 영상 다운로드 없이 실시간으로 tv다시보기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링크티비 다시보기
링크티비 다시보기

https://a21.linktv.biz/

여기까지 지지미티비(ggmee) 같은 사이트를 몇가지 정리해봤다. 대체로 사이트 주소 변경이 있기 때문에 언제 주소 변경이 될지 몰라서 미리 즐겨찾기를 해놓는 방법도 좋다.